영화 세이프하우스(2012) #2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영화 세이프하우스(2012) #2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1-05-17 19:16

본문

한편, 바로우와 링클레이터는 상황을 조사하기 위해 남아프리카에 도착합니다. 링클레이터는 계속해서 웨스턴을 매우 의심하고 있습니다. 바로우는 이 사안에 대해 자신은 프로스트와 무관하다고 주장하지만, 링클레이터의 얼굴 앞에 나열된 증거들은 그녀는 뭔가 옳지 않다는 느낌을 무시하기가 어렵게 만듭니다. 결국, 그녀가 의심은 사실이 됩니다. 하지만 웨스턴은 그녀가 걱정해야 할 사람이 아닙니다.

그들이 세이프하우스에서 웨스턴을 만나러 가는 동안, 링클레이터는 나중에 프로스트가 손에 넣은 민감한 정보의 마이크로칩에 대해 알게 됩니다. 그녀가 말로우에게 말했을 때, 그는 그녀를 쏘고 죽임으로써 반응합니다. CIA의 누군가로부터 온 용병들에 대한 프로스트의 짐작은 정확했습니다. 누군가가 바로우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그 마이크로칩에 대한 파괴적인 정보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8be98b2f1dd79ed763e1706ae45bc7e1_1621246464_2924.jpg
 

세이프하우스로 돌아온 웨스턴은 부상으로 쓰러진 후 깨어납니다. 프로스트는 사라졌고 지금 그의 곁에는 바로우가 있습니다. 모든 단서를 종합한 후, 웨스턴은 모든 것의 배후가 바로우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마주쳤을 때, Barlow는 "나는 자랑스럽지 않은 일을 했다"고 고백하고, 이제 그것을 은폐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우의 배신은 거짓말과 속임수의 삶을 사는 것에 대한 프로스트의 이전의 경고를 그대로 보여주는 것입니다. 웨스턴은 이제 그것이 얼마나 교활한지 이해했습니다. 바로우가 이전에 웨스턴이 그렇게 열망했던 승진을 제안하고 나서도, 그의 멘토(바로우)와 CIA에 대한 그의 감정은 시들해졌습니다.


웨스턴을 버리고 간 줄 알았던 프로스트는 다시 돌아와 총격전이 이어지고 프로스트에 의해 바로우의 용병들은 모두 사살되지만, 그는 그 과정에서 치명상을 입게됩니다. 살아남은 바로우가 프로스트를 끝내기도 전, 웨스턴은 비틀거리며 침대에서 나와 그의 옛 멘토(바로우)를 쏘아 죽입니다.

미국으로 돌아간 웨스턴은 할런 휘트포드 CIA 부국장에게 보고서를 제출합니다. 휘트포드는 웨스턴의 보고에 감사를 표하고, 바로우의 승진 약속에 따라 그를 선임 요원으로 만들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정보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보고서로부터 바로우의 위법 행위에 대한 언급을 철회할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8be98b2f1dd79ed763e1706ae45bc7e1_1621246573_3258.jpg
 

하지만 그의 시련 이후, 웨스턴은 진실을 매우 중요시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영화 내내 어두운 거짓말의 바다에 휩싸 였고, 종종 어떤 길이 열려 있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휘트포드가 상황을 은폐하려 할 때, 이것이 명확성의 마지막 순간입니다. 웨스턴은 그가 CIA에서 계속 일한다면, 정직한 삶에 대한 어떤 희망도 완전히 상실할 것이라는 것을 지금 알고 있습니다. 결국 그는 프로스트가 경고 한 것처럼 자신과 다른 사람들이 뻔뻔한 행동을 계속하기 위해 어떤 거짓말을하든 믿기 시작할 것입니다.

휘트포드가 웨스턴에게 마이크로칩에 대해 묻자, 그는 부국장에게 자신은 그런 것을 전혀 알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Weston은 보고를 마치고 회의실을 떠난 후 파일을 언론에 흘립니다. 그 행동은 그를 위태롭게 만들 수도 있지만, 적어도 그는 아직 진실의 편에 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 있는

오늘의 뉴스


Copyright © cine.leadership14.net All rights reserved.